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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OBLOX

Roblox studio to Blender)로블록스 스튜디오에서 블렌더로 모델링 옮기기(export)

 

 

로블록스 스튜디오의 툴박스에서 임의로 불러온 두꺼비가 있습니다.

이 녀석을 export 시킨 후 블렌더로 import 시켜서 텍스처를 바꿔주겠습니다.

 

 

 

1. explorer 에서 두꺼비를 찾아 마우스 우클릭->Export Selection 클릭하고

2. 바탕화면에 gama 라는 이름으로 저장해줍니다. 그러면 바탕화면에 gama.obj 와 gama.mtl 파일이 생겼을텐데요. 둘이 항상 같이 다녀야합니다. 명심하세요.

 

 

3. 그리고 블렌더를 켜줍니다.

 

4. File 메뉴에 들어가서 import->Wavefront(.obj) 클릭하고

5. 아까 바탕화면에 저장했던 gama.obj 를 클릭하고 확인( 주의 ! : gama.mtl 파일이 아닙니다).

 

6. 그리고 아무것도 건드리지말고 가만히 있으세요. 그리고 아래의 사진대로 그대로 따라하세요.

 

7. Object - Set Origin - Geometry to Origin 을 클릭해줍니다.

 

 

8. 아래 사진의 빨간색으로 체크한 부분을 눌러주면?

 

 

 

 

 

짜잔! 블렌더로 import 가 완료되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