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편에 이어서
작업
1. 함수 교체
2. 돛 마크 변경
중,
1.
함수 교체를 진행하려고 합니다.
작업의 효율성과 퀄리티 유지를 위해
살릴 수 있는 부분인 빨강 원 부분은 그대로 두고
파란 원 부분을 입맛에 맞게 변주해줄 계획입니다.
export selection 을 이용해서 obj로 export 후 블렌더로 불러와줍니다.
2.
적절한 크기를 맞추기 위해 구를 소환해서 최대한 똑같게 만들어주고
어떻게 디자인할 것인지 기획합니다.
3.
소와 쥐 중 고민을 하다가
소의 뿔을 특징으로 가진 보어드 카우호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.
왜냐면 플레이어가 아래의 시점에서 배를 보았을 때에 '아~ 소 머리가 함수에 있구나' 를 파악하기에 좋은 특징을 가졌다고 생각합니다.
4.
밋밋하네요. 자료를 더 찾아줍니다.
곡률이 들어가고 앞으로 약간의 돌출이 되어있습니다.
5.
6.
export.
7.
size와 position를 조정해주고 color 를 줍니다.
눈은 툴박스 써니호에서 적출하여 쓰겠습니다.
8.
이식중...
함수 교체 작업 끝!
다음은 돛 마크 교체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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