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C

unity if문

 

 
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
public class IfStatements : MonoBehaviour
{
    float coffeeTemperature = 85.0f;
    float hotLimitTemperature = 70.0f;
    float coldLimitTemperature = 40.0f;
    

    void Update ()
    {
        if(Input.GetKeyDown(KeyCode.Space))
            TemperatureTest();
        
        coffeeTemperature -= Time.deltaTime * 5f;
    }
    
    
    void TemperatureTest ()
    {
        // 커피 온도가 가장 뜨거운 섭취 온도보다 높은 경우
        if(coffeeTemperature > hotLimitTemperature)
        {
            // 다음을 실행합니다.
            print("Coffee is too hot.");
        }
        // 그렇지 않고 커피 온도가 가장 차가운 섭취 온도보다 낮은 경우
        else if(coffeeTemperature < coldLimitTemperature)
        {
            // 다음을 실행합니다.
            print("Coffee is too cold.");
        }
        // 둘 다 해당하지 않는 경우
        else
        {
            // 다음을 실행합니다.
            print("Coffee is just right.");
        }
    }
}

 

 

 

출처 - https://learn.unity.com/tutorial/if-mun-v3?uv=2019.3&projectId=625e4bf5edbc2a03c37c9827

 

 

'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unity 변수 및 함수의 범위와 접근성 Scope and Access modifiers  (0) 2023.04.27
unity 루프 loop  (0) 2023.04.26
unity 규칙 및 구문  (0) 2023.04.25
unity 변수 및 함수  (0) 2023.04.25
C# 프로그래밍 - 함수의 입력 출력  (0) 2023.04.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