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public class VariablesAndFunctions : MonoBehaviour
{
int myInt = 5; // int 타입으로 변수 myint 를 5로 초기화
void Start () // 이 스크립트와 연결된 오브젝트가 씬에 진입할때 호출되는 함수
{
myInt = MultiplyByTwo(myInt); //함수 호출. myInt는 여기서 인자(argument)
Debug.Log (myInt);
}
int MultiplyByTwo (int number) //함수는 메서드 라고도 한다. 함수는 반환이라는 작업을 한다.
{
int result;
result = number * 2;
return result; // result 변수값을 반환
}
}
'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 if문 (0) | 2023.04.26 |
---|---|
unity 규칙 및 구문 (0) | 2023.04.25 |
C# 프로그래밍 - 함수의 입력 출력 (0) | 2023.04.25 |
C# 프로그래밍 - 함수의 메모리 동작 (0) | 2023.04.25 |
C# 프로그래밍 - 함수 (0) | 2023.04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