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public class IfStatements : MonoBehaviour
{
float coffeeTemperature = 85.0f;
float hotLimitTemperature = 70.0f;
float coldLimitTemperature = 40.0f;
void Update ()
{
if(Input.GetKeyDown(KeyCode.Space))
TemperatureTest();
coffeeTemperature -= Time.deltaTime * 5f;
}
void TemperatureTest ()
{
// 커피 온도가 가장 뜨거운 섭취 온도보다 높은 경우
if(coffeeTemperature > hotLimitTemperature)
{
// 다음을 실행합니다.
print("Coffee is too hot.");
}
// 그렇지 않고 커피 온도가 가장 차가운 섭취 온도보다 낮은 경우
else if(coffeeTemperature < coldLimitTemperature)
{
// 다음을 실행합니다.
print("Coffee is too cold.");
}
// 둘 다 해당하지 않는 경우
else
{
// 다음을 실행합니다.
print("Coffee is just right.");
}
}
}
출처 - https://learn.unity.com/tutorial/if-mun-v3?uv=2019.3&projectId=625e4bf5edbc2a03c37c9827
'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 변수 및 함수의 범위와 접근성 Scope and Access modifiers (0) | 2023.04.27 |
---|---|
unity 루프 loop (0) | 2023.04.26 |
unity 규칙 및 구문 (0) | 2023.04.25 |
unity 변수 및 함수 (0) | 2023.04.25 |
C# 프로그래밍 - 함수의 입력 출력 (0) | 2023.04.25 |